티스토리 뷰

요즘 배우 이선균(48)을 들썩이게 만든 한 점집에서의 무속인의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영상과 배우 이선균의 사주풀이 영상도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선균 3년전 예언

 

약 3년전 수원의 금화당이라는 한 점집에서 이선균의 사주를 보고 무속인이 점을 보는 영상이 있었는데요. 그 영상의 내용으로는 무속인이 이선균 사진을 보며 '왜 이사람한테 주사가 보이는지 모르겠다.' '이분에게 수갑찬게 보인다.' '할머니가 많이 화내시면서 말씀하신다.' 등 무속인은 본인도 이런느낌이 처음이라면서 놀라운 표정을 짓는 영상으로 특히 10월에 조심하라던 무당의 말이 기억에 남습니다. 

이선균 3년전 예언 사주팔자

 

 

 

 

해당 이영상은 조회수 100만회를 넘었으며, 이영상을 본 사람들은 이 무속인이 너무 용해 이 무당집을 방문하려고 발을 동동 거리시겠지만 알아본결과 해당 영상에 나온 이 무속인은 2년 전쯤 몸이 좋지않아 돌아가셨다는 안타까운 정보를 알게되었습니다. 

 

 

이선균 사주팔자

 

다른 영상으로 용한 무속인을 찾아가 이선균의 사주만 넣고 무속인 사주풀이를 하는 영상으로 이 무속인 또한 '올해 관재가 들어올 사주다'  '앞으로 지금까지 쌓아온 커리어가 죽을 고비를 넘어설 정도로 힘들 고비가 올것이다.' '지금 크게 좋은일을 앞두고 이런일이 이러난거 같다.' 라며 이선균의 사주를 풀어냈습니다. 

 

 

 

 

 

 

배우 이선균 사주팔자

 

반응형